자브라 솔루션 문의하기

업무용 헤드셋, 스피커폰, 화상회의 솔루션에 대한 문의가 있으신가요?
솔루션 상담 및 체험을 원하시는 경우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chevron_left menu MENU
  • chevron_right
  • chevron_right
  • chevron_right
  • chevron_right
chevron_right
not (pageUrl eq null and supportPageUrl eq null) and attributes/any(a: a eq 'Product_Portfolio|Jabra') and (attributes/all(a: a ne 'Meta_Refurbished|True') or attributes/any(a: a eq 'Meta_Accessorytype|17'))
close

Jabra 및 Salesforce

고객과의 대화를 개선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영업팀 연락
헤드셋을 착용한 여성
파워 컨택센터 라이브 콜 최적화
Jabra Engage 75
Jabra 및 Salesforce 구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Jabra Engage 75 충전 스탠드
영업팀에 문의해 여러분의 회사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이용하세요

Jabra 헤드셋과 Salesforce를 통해 고객과의 대화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Salesforce를 이용하는 기관에서 Jabra 헤드셋을 활용하면 고객과의 대화를 빠르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Jabra 헤드셋의 실시간 데이터 인사이트가 관리 코칭 리소스를 최적화하여 재택에 있든, 컨택센터에 있든 상담사에게 통화 중 대화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또한 Jabra for Salesforce 앱은 Salesforce 사용자용 Amazon Connect를 통한 통합 통화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이 편리한 Jabra의 폰 및 플랫폼  

어떤 헤드셋이 사용하고 있는 폰 또는 플랫폼과 호환되는지 알아보시겠습니까? 호환성 가이드를 사용해 보세요.

Jabra 헤드셋과 스피커폰은 추가적인 설치 절차 없이 10,000개 이상의 기존 데스크폰과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래에 대비한 신기술을 사용하며 Microsoft Teams, Mitel 등을 포함하는 모든 소프트폰 및 웹 클라이언트와 호환됩니다.

생산성과 오디오 품질을 보장하고 IT 문제 발생률을 낮추는 비결은 UC 플랫폼과 완벽하게 호환되도록 최적화되었고 신뢰할 수 있는 장치를 직원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Jabra는 수많은 플랫폼에서 장치를 테스트했으며, Microsoft Teams 인증을 받은 다양한 헤드셋과 스피커폰 모델을 제공합니다.

모두를 위한 Jabra 헤드셋이 여기 있습니다

뛰어난 사운드를 제공하는 견고한 오디오 장치가 필요한 분이나, 데이터와 분석을 활용하는 장기적인 솔루션이 필요한 분 모두 Salesforce 제품을 최대한 활용하실 수 있도록 지원되는 알맞은 헤드셋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영업팀 연락하기

조직 및 특정 용도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얻으십시오. 저희 전문가들이 제품, 호환성 및 UC 배포에 관해 조언을 드릴 수 있습니다.

제품 체험 신청

현재 장치를 교체하거나 새로운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500명 이상의 직원을 둔 기업을 위해 무료 체험을 제공합니다.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기술 지원이 필요하십니까?

제품 지원 및 보증 관련 질문은 사용자 설명서, 자주 묻는 질문, 동영상, 연락처 정보 등을 찾을 수 있는 지원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지금 도움 받기

판매전문가가 도와드리겠습니다

간단한 설명

필수

제품 체험 신청

현재 장치를 교체하거나 새로운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500명 이상의 직원을 둔 기업을 위해 무료 체험을 제공합니다.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긴급 영업 어시스턴스

라이브 채팅 | 1-800-826-4656 | 오전 8:00 ~ 오후 5:00 (EST)

기술 지원이 필요하십니까?

제품 지원 및 보증 관련 질문은 사용자 설명서, 자주 묻는 질문, 동영상, 연락처 정보 등을 찾을 수 있는 지원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지금 도움 받기